FAQ

자주묻는질문


개인 사유로 인한 결석의 경우

학부모님께서 직접 학원측으로 연락 주셔야 인정됩니다. (064-792-8100)


학원측 사유로 인한 휴강이 생길 경우 

스케줄 조율후 보강으로 대체되며, 사전에 안내 연락을 드립니다.



<대면>

- 방문하여 현금결제

- 방문하여 신용카드 결제 


<비대면>

- 계좌이체 

- 원격 카드결제 (064-792-8100로 연락 주시면 안내 드립니다.)



방문 상담이 어려우시면 전화상담 가능합니다.


064-792-8100로 연락주시어 학생 정보 및 상담 희망 과목을 말씀해 주시면,

담당 선생님과 전화상담 시간을 맞춰 드립니다. 

담당 선생님과 1차 전화상담

학생만 보내주시어 레벨테스트 진행

결과에 따른 2차 전화상담 

수강일정 및 수강료 안내

수업시작


* 사전에 요청시 카톡(문자) 안내 가능하오니 요청 바랍니다.



1차 상담 → 레벨테스트 진행 → 결과 안내 → 수강일정 및 수강료 안내 → 수업 시작

(레벨테스트 경우 과목별로 필수 또는 생략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. 1차 상담시 안내 드립니다.)



모든 강사님의 상담은 사전 예약 필수 입니다.


<전화 예약>

064-792-8100로 연락 주시면 일정 조율 후 상담 예약 도와드립니다.


<홈페이지를 통한 예약>

오른쪽 상단 상담신청 바로가기 배너를 클리 → 연락처 및 정보를 입력 → 상담신청하기 클릭 → 확인 후 순차적으로 연락 드립니다.

(희망 날짜와 시간에 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일정 조율 하여 연락 드립니다.)